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버지의 팔
    카테고리 없음 2022. 4. 7. 07:08

    아버지의 팔
    고등학교 때 절친 같았던 친구가 있었는데 고등학교 때 다른 반이 되면서 조금 멀어졌다.
    저를 괴롭히던 친구(학교 따돌림을 신고하려 할 정도로...)와 친해졌습니다.. 그 친구도 A와 제가 사이가 안좋은건 대충 알고 있었지만.. 그게 인간의 본성이었어요. 그 관계와 그 친구가 선택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쏘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잘 만나지 못해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생일에만 이야기합니까?

    그리고 지금 저는 22살이고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그 친구가 부계정이 있고 저를 언팔로우한 것을 봤습니다.. 저는 현실세계에 있고 다른 친구들은 시아버지이지만 저만 팔로우 해제했습니다. 저만 팔로우 해제한건가요? 그러나 다시, 메인 시스템은 카운터 셀링입니다 ... 이것이 우리가 손실을 멈춰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안 그래? 상황을 모르는 친구들은 계속 친구네 집에 가지만 가는게 맞는건지, 생일이라 제가 돌봐줘야 하는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