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학교에서 성교육을 받았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26. 00:25

    나는 학교에서 성교육을 받았다.
    저희 학교는 명문고인데 공부분위기 조성에 방해가 돼서 데이트 금지에요 항상 동의하고 입학하셨나요?
    응원해주세요~ 올해 우리 학년도 성교육 받았고, 근거 없는 이야기로 학생들 세뇌시켰는데도 이성 교제 안한 학생들은 리더십도 좋고, 대인관계도 좋고, 부정적인 감정도 적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